page contents

자연과 삶 (Nature & Life) :: 안병선의사가 말하는 시몬치니 암 치료법의 견해

 


국내에서 유일하게 Dr. Simoncini 암 치료법(중탄산나트륨/베이킹소다 요법)으로 시술하셨던 의사선생님으로 알려진 안병선 선생님이 자신의 블로그에 게재하였던 Simoncini Cancer Therapy에 대하여 글입니다.

http://blog.daum.net/bsahnpeace/167


암극복 의사로 잘 알려진 안병선 선생님은 전 송파더푸른병원 병원장이었으며 의사로서 그리고 여성운동과 인권단체에서 많은 봉사활동을 해왔으며 핵시대평화재단 한국대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.

  • 2006년도 3기 갑상선암 수술 후 방사선 치료 1년 후 또 한번의 방사선 치료를 받으라고 대학병원에서 권유했으나 거절하고 8년째인 지금까지 재발 없음. 

  • 2011년 4월 3기말 위암 수술 후 항암, 방사선 치료를 거절하고 복어독을 사용하는 우리나라의 민간요법으로 수술 후 희망이 없다는 암을 이겨냄. 이 이야기가 MBC 닥터스에 소개되자 많은 환자들이 찾아와 상담함. 2012년부터 잡지와 TV에 암극복의사로 여러번 소개됨. 

  • 2014년 4월 복막암 발견해 현재 극복하고 있는 중 

현재 안병선 선생님은 복막암 발견으로 치료 중에 있다고 전해지며 빠른 쾌유를 기원합니다.



https://twitter.com/mdoctoradvice

안병선 의사선생님이 출연한 '암을 이긴 의사들'편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폐와 뇌에 전이된 암은 정맥으로, 복막암은 복막내로 베이킹소다 용액을 투여해 치료할 수 있다!


복막암은 복강내에 카테터를 넣어 날마다 2주간 씻어내고 그 후 15-26일간은 하루 씻고 이틀 쉬는 식으로 하면 다른 장기에 전이가 안 된 경우 90%정도 효과를 본다고 합니다.



대부분의 전이된 암은 동맥에 주사해야 되는데 현재 우리나라에서 동맥에 베이킹 소다를 주사해줄 의사가 없습니다. 이탈리아 법원에서는 시몬치니의 편을 들어주어 이런 치료가 시행되고 있고 프랑스 의사들도 이 시술을 하며 세계적으로 이런 시술이 퍼져가고 있습니다.


뇌암 혹은 뇌에 전이된 암과 폐암 혹은 폐로 전이된 암은 정맥으로 베이킹 소다를 주사해 나을 수 있다니 대단한 희소식입니다. 정맥주사는 누구라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. 암환자들이 항암하기 위해 흔히 심는 중심정맥 포트에 주사용으로 나온 중탄산나트륨을 5%로 만들어 주사하면 됩니다. 부작용으로 가스가 많이 차 식사하기 어려우니 병원에 입원해 영양제를 맞으면서 치료하는 것이 좋다고 봅니다.


시몬치니 사이트에 여러 종류의 암을 치료하는 법에 대해 자세한 설명이 있습니다.


중탄산소다 암 치료법 - www.curenaturalicancro.com의 Dr. Simoncini 글


나의 방법으로 20년간 사람들을 치료했습니다. 많은 환자들이 암에서 완전히 회복되었습니다. 그 중엔 공식적인 종양학에서 포기해버린 사람들도 있었습니다.


종양을 없애는 가장 좋은 방법은 중탄산나트륨을 종양에 될수록 가까이 접촉시키는 것이다, 즉 소화기관은 입, 직장은 관장, 질과 자궁은 세척, 폐와 뇌는 정맥 주사, 상기도는 흡입으로 접촉시킵니다. 유방과, 임파선 그리고 피하 덩어리는 국소적인 살포로 치료합니다.


내부 장기는 동맥에 적당한 카테터를 위치시켜 중탄산나트륨으로 치료할 수 있습니다. 이런 장기들은 간, 췌장, 전립선, 팔,다리들이고 흉강이나 복강에도 용액을 넣어 치료할 수 있습니다.


각각의 암을 올바른 용량으로 치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 정맥으로 치료할 때는 5% 혹은 8.4% 500cc가 필요합니다; 외부로 투여하는 경우엔 용액이 맛을 보아 소금기가 느껴지면 충분합니다.


가끔 다른 투여법들을 같이 사용하는 것이 현명합니다. 각각의 치료에 있어서, 고려해야할 것은 종양은 3-4일째에 후퇴하고 4-5일째에 붕괴합니다, 그래서 6일 투여로 충분하다는 것입니다.


완전하고 효과적인 사이클은 6일간 치료하고, 6일간 쉬는 것을 4차례 반복하는 것입니다. 이 치료의 가장 중요한 부작용은 목이 마르고 기운이 없다는 것입니다.

 

피부암과 건선에는 7% 요오드 점적을 하루에 20-30번 바르는데 가피가 많이 생기도록 합니다. 이 치료 후에 암은 영원히 사라집니다.




 
 
top



티스토리툴바